웹메일솔루션 구축 사업
2분기에 크리니티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소개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현대해상화재보험
KDB생명
삼천리자전거
장로회신학대학교
 
불붙는 메신저 전쟁…이젠 유•무선 연동으로 붙는다
스미싱 사기 원인은 개인정보 유출
공무원 상용메일 편법사용 자료유출 우려
이메일과 SNS 문장, "이렇게 쓰세요"
구식 스팸 메일이 부활한다
런처 시장 경쟁 가열…"내게 맞는 런처는?"
구글은 채용할 때 업무능력을 가장 마지막에 따진다..
법원, 사내 이메일 확인•삭제 '감청 아니다' 판결
포털사 메일의 미리보기 기능, 보안 구멍?
이메일 엿보는 구글...사생활 침해 논란
크리니티는 기업용 소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크리니티 SNS'를 지난 5월에 출시했습니다.

크리니티 SNS는 타임라인 기반의 유∙무선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그룹별 실시간 업무가 가능하며, 피드나 게시판 등록 시 정보 공개 권한을 설정하여 전체 또는 부서별
수년 전부터 차세대 IT 시장으로서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확대되고 스마트시계, 스마트안경, 스마트카 등으로 스마트화의 대상아 확대되는 가운데, 이제 인류는 보다 시야를 넓혀 각종 사물들이 인터넷에 연결되고 스마트화되는 세상을 갈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정보와 콘텐츠의 양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는 인터넷상의 정보 중에 사용자가 관심을 갖는 콘텐츠만 골라볼 수 있게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최근 포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 인터넷 서비스가 발전하고, 관련 콘텐츠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필요한 정보만 선별해 이용하길 원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1년 5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핀터레스트는 8개월만인 2012년 1월, 순 사용자 수가 1,100만 명을 기록..
비가 많이 오는 날씨가 지속되면 유달리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장마철에는 무기력과 우울증 등으로 대학병원 외래 환자가 10% 더 늘어난다는 통계자료가 있을 정도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고유의 생물학적 리듬을 지니고 있는데, 뇌의 시하상부와 송과체는 낮과 밤, 식사, 날씨 및 신체의 변화 같은 자극에 대해 생체리듬을 조절해 평상 상태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급격한 자극으로 변화가 생기면 생체리듬에 혼란이 생겨 평상 상태의 균형이 깨질 수 있고, 장마철 우울증이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본 메일은 2013년 6월 27일 기준, 크리니티 솔루션 고객사 및 파트너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십시오.
If you don't want this type of information or e-mail, please click the [refusal] Tel : 070.7018.0030 Fax : 02.573.0235
Copyright(c) Crinity inc. All Rights Reserved.